해외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USIM)카드를 분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에서 휴대폰이나 유심(USIM)을 분실하시면 고객센터로 분실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정지
- 분실로 인한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음
- 분실정지는 착신/발신 모두 정지되며,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8일간 가능
- 분실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원(VAT포함) 부과
※ 고객센터 (유료, +82-2-2620-5000),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ㄴ 모바일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일시정지/분실정지 요청은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