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eSIM)을 다운로드 받았는데 사용이 안돼요
이심(eSIM)을 다운로드 받았으나 '이심(eSIM)을 활성화할 수 없음'으로 오류가 나온다면 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세요.
■ 이심(eSIM) 활성화
- 먼저 주변 WI-FI(와이파이) 혹은 인터넷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비행모드가 켜져 있다면 꺼주시고, 휴대폰 전원을 껐다가 켜주세요.
이후에도 동일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바랍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