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인터넷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이 점검해보세요.
1. 모뎀 코드를 뽑으셨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2. 모뎀 뒷면의 전원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 전원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면 정상적으로 작동하기까지 약 5분 이내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A/S를 신청해주세요.
신속하게 고객님 댁을 방문하여 해결해드리겠습니다.
(A/S신청 : 홈페이지 또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앱 > 고객지원 > A/S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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