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스카이라이프

인터넷다음AS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느려졌어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속도 지연 문제는 사용자 접속량(서버 부하)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감염되었거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불필요한 파일이 쌓여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1.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PC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후 [도구] > [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에서 검색 기록 부분의 [삭제] 선택

③ '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파일 삭제]와 [쿠키 삭제]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을 선택 후 적용 및 확인

이후에도 속도 지연이 지속되면, A/S 신청을 통해 방문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A/S 문의 및 접수는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 신청] > [A/S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