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 스마트폰 사양 : 안드로이드 4.0 이상 스마트폰에서 제공합니다. (일부 모델에 따라서 일부 기능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AQ
01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어 가입 하시면 됩니다. (T: 1588-9944)
02가입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가입자는 부가 상품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위성방송 가입자는 가입이 어렵습니다.)
03유해사이트가 무엇인가요?
정보제공자가 청소년 이용불가임을 명시적으로 표기한 사이트 청소년 유해 매체물(전기 통신물)
관련 법규에근거하여 분류한 인터넷 사이트
04'sky 키즈 안심' 가입자가 아닌데 PC에서 차단창이 뜹니다.
웹 브라우저 설정 변경(웹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 폭스 등))은
기본 설정이 처음 접속 시 인터넷 웹페이지를 저장 하고 있다가 두 번째 접속 시
사용자에게 빠르게 보여 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차단 시 고객의 PC에 있는 웹 브라우저가
차단창을 저장하고 있다가, 차단 해제 후에도 저장된 페이지를 보여 줌으로 인하여 발생)
인터넷접속->도구->인터넷옵션->검색기록->설정(s)->페이지 열 때마다로 체크->확인
05유해사이트가 아닌데 차단 돼요.
080-8282-102 (자녀 보호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검토 후 유해사이트 목록에 반영시켜 드립니다.
적용까지는 2~3시간 정도 소요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06WiFi에서도 유해사이트가 차단 되나요?
3G/LTE 뿐만 아니라 가정 내 WiFi에서도 유해사이트/유해앱이 자동 차단 됩니다.
인터넷이 가입된 가정 내가 아닌 다른 지역의 공용 WiFi에서는 차단 되지 않습니다.
07가입자가 스마트폰 앱을 어떻게 이용 할 수 있나요?
구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 하시면 됩니다.
또한 스카이라이프 ID/PW 로 로그인 하시어 자녀(전화번호 인증) 추가 하시어 이용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