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페이지
  • 콘텐츠
  • TV 앱
  • TJ노래방

TJ노래방

TV 최초 192KBPS 고음질 반주곡으로
노래하는 즐거움을 업그레이드 시켜드립니다!
온 가족이 TV로 즐길 수 있고, 최신곡까지 매일 업데이트 되는
고품격 노래방, 'TJ노래방'과 함께 하세요!

월 3,300원(1년 약정, 부가세 포함), 월 4,290원(무약정, 부가세 포함)
고객센터 1588-3002 리모컨 가입

서비스 특징

  • TJ미디어 192KB 고음질 반주곡 그대로 전곡 지원
  • 매일 두 곡 무료재생, 이용권 구매 시 해당 기간 내 무제한 재생
  • 느낌별, 상황별로 TJ가 추천드리는 다양한 주제의 테마곡
  • 키워드 검색, 노래방책 메뉴로 원하는 곡 찾기

앱 실행 방법

  1. ① 리모컨으로 채널번호 778번을 누르시거나
  2. ② TV홈 > TV앱 메뉴에서 ‘TJ노래방’ 배너를 선택해 주세요.
※ 'TJ노래방' TV앱 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TV 전용 상품입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인터넷이 연결된 안드로이드 셋톱박스가 필요합니다.

이용 요금 및 가입 안내

구분 무약정 1년 약정
금액/월(부가세 포함) 4,290원 3,300원
  1. ① ‘TJ노래방’ 앱 내 고객센터 > 이용권 구매 메뉴에서 리모컨 가입
  2. ② 고객센터(1588-3002)를 통한 전화 가입
  3. ※ 앱 이용문의: TJ노래방 고객센터(1644-3224)
    가입/해지 관련 문의: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
TJ노래방 이용약관
[무약정 (월정액) 이용권 가입 안내]
① 본 서비스는 월정액제 요금으로 청구되며, 각 컨텐츠 단위당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②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별도의 해지요청 전까지 매월 자동결제로 연장됩니다.
③ 본 서비스 가입 해지 시 사용일수에 따라 요금이 청구됩니다.
④ 서비스 이용요금은 해당 월 skylife 사용요금에 포함되어 합산 청구됩니다.
⑤ 본 서비스는 표기/광고된 내용과 다를 시, 가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청약철회 할 수 있습니다.
⑥ 본 서비스의 제공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⑦ 본 서비스 해지 문의는 skylife 고객센터(1588-3002)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1년약정 이용권 가입 안내]
① 본 서비스는 월정액제 요금으로 청구되며, 각 컨텐츠 단위당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② 1년 약정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별도의 해지요청 전까지 매월 자동결제로 연장됩니다.
③ 본 서비스 가입 해지 시 사용일수에 따라 요금이 청구됩니다.
④ 본 서비스의 약정기간 만료일 이전에 해지할 경우 할인반환금 (지금까지 할인받은 요금)이 청구됩니다.
⑤ 본 서비스는 약정기간 만료시 무약정으로 자동전환되며, 해지 시까지 할인요금이 유지됩니다.
⑥ 서비스 이용요금은 해당 월 skylife 사용요금에 포함되어 합산 청구됩니다.
⑦ 본 서비스는 표기/광고된 내용과 다를 시, 가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청약철회 할 수 있습니다.
⑧ 본 서비스의 제공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⑨ 본 서비스 해지 문의는 skylife 고객센터(1588-3002)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가입 후 매월 자동 청구되며, 고객님의 가입일 수에 따라 일할 계산됩니다.
약정가입자는 만료일 이전 해지시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TJ노래방'을 어떻게 이용하나요?
리모컨으로 채널번호 778번을 누르시거나, 리모컨 홈버튼을 눌러 TV홈 > TV앱 메뉴에서 'TJ노래방' 배너를 선택해 주세요.
'TJ노래방' 앱이 보이지 않아요.
'TJ노래방' TV앱 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TV 전용 상품입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인터넷이 연결된 안드로이드 셋톱박스가 필요합니다. 셋톱박스 정보 확인 및 교체, sky인터넷 설치를 원하시면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몇 곡까지 부를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일일 2곡 무료체험이 제공됩니다.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해당 이용권 기간 내 무제한으로 노래를 부르실 수 있습니다.
무약정 4,290원 ∙ 1년약정 3,300원(월정액, 부가세 포함)
가입 후 매월 자동 청구되며, 고객님의 가입일 수에 따라 일할 계산됩니다.
더욱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1년 약정 상품의 경우, 만료일 이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찾는 곡이 없어요. 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TJ노래방'은 TJ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노래 전곡을 지원합니다. 찾으시는 곡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 TJ미디어에서 신곡신청이 가능합니다.
www.tjmedia.co.kr / TJ미디어 고객센터(1577-5520).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앱 이용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가입/해지를 제외한 'TJ노래방' 앱 이용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TJ미디어 고객센터(1644-3224)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TJ미디어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셋톱박스가 바뀌면 어떻게 되나요?
셋톱박스가 바뀌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존에 이용하셨던 '내가 부른 노래' 리스트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셋톱박스에 한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해지 관련 문의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