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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5-2026년 디지털마케팅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

2025.10.20조회수 2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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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제SkylifeT2025025호

1. 선정 분야: 2025-2026년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분야별 각 1개社
가. 추정예산: 총 70억 원 이내(부가세 별도) 中:
○ 유선상품 분야(TV/인터넷): 약 50억 원
○ 무선상품 분야(알뜰폰): 약 20억 원

※ 실제 용역 수행 내역에 근거해 정산될 예정으로, 최종 금액은 변경될 수 있음
※ 동일한 업체가 위 2개 분야 모두에 참여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2개 분야에 모두 선정되는 것은 불가능
(분야별 각 1개 사/ 총 2개 사 선정 예정)

2. 계약 기간: ‘25. 12/1 ~ ’26. 11/30 (12개월)
가. 유의 사항
○ 당사 내부 사정 및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의 사항에 따라 변경 가능

3. 입찰 참여 조건
가. 전년도 기준 기업신용등급 B+ 이상인 법인사업자
○ 전년도 기준 결산 자료가 반영된 신용등급서 제출 要
○ 신용등급서 상 유효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전년도 결산이 완료된 이후에는 전년도 결산자료가 반영된 신용등급서를 제출해야 함
나. 기업 디지털 마케팅 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다. 당사 업무를 전담하는 인력을 최소 4인 이상 투입 가능한 업체
(디자이너 등 제작 인력 포함)
라. 선정 직후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업체 (인수인계 포함)
마. 현재 당사와 소송/분쟁 중인 자는 제외

4. 선정 절차: 종합평가 + 2단계 경쟁입찰
가. 1단계: 서류심사
○ 유선/무선 각 분야별 고득점순으로 4개 사 내외 선정

나. 2단계: 종합평가
○ 1단계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들의 제안서 프리젠테이션 내용을 심사하여 각 분야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각 1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다. 분야별 우선협상대상자와 비용 및 업무 범위 등 계약 세부 조건 협상
○ 협상 결렬 시 각 분야별 차순위 사업자와 협상 진행

5. 주요 일정
가. 입찰 참가신청서 접수
○ 서류 접수 기간: ~ 2025. 10. 29.(수) 15시

○ 제출 내용: 아래 ‘6.1 입찰 참가 신청/1단계 서류심사 자료’
○ 제출 방법: 방문접수
- 수령지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75 DDMC빌딩 8층 경영지원팀
○ 1차 평가 결과는 각사별로 개별 통지

나. 제안서(프리젠테이션 자료) 접수
○ 대상: 1단계 서류평가 통과업체 유선/무선 분야별 각 4개 사 내외
○ 제안서 제출 기간: ~ 2025. 11. 12.(수) 15시
○ 제출 서류: 아래 ‘6.2 2단계 종합평가 경쟁입찰 자료’
○ 제출 방법: 방문접수
○ 제안서 작성 가이드라인
- 별첨 서류들 중 ‘제안요청서’ 참고

다. 제안서 프리젠테이션
○ 시행 일시: 2025.11.13.(목) 14시 ~
-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발표 순서: 제안서 접수 마감 후 각사별로 개별 통보
○ 소요 시간: 입찰 참가사별 각 30분
- PT 15분 + Q&A 5분
- 발표 전 setting 시간을 포함하여 업체별로 각 30분 할당

6. 제출 서류
※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는 경우 입찰 참여 불가

6.1 입찰 참가 신청/1단계 서류심사 자료
가. 실적증명서
○ 최근 3개년(2022~2024) 간 유사 업무 수행 이력•성과를 구체적으로 기재
나. 기업신용등급서 1부
다. 입찰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1부 (※ 별첨-당사 지정양식)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지방세/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 1부
아.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제출)
자.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각 1부
○ 대표이사가 아닌 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에 한해 제출
차. 회사 소개서 및 포트폴리오 (인쇄본 6부, 전자사본 1부)
○ 회사 소개서: 자유 양식, 문서작성 형식(.ppt, hwp 등) 무관
○ 포트폴리오: 최근 3개년(2022~2024) 간 디지털 마케팅 대행 실적

6.2 2단계 종합평가 경쟁입찰 자료
※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한해 제출
가. 제안서: 출력물과 전자사본을 함께 제출
○ 출력물: 7본
○ 전자사본: USB에 저장하여 제출 (이메일 송부 불가)
나. 가격제안서 1부
다. 입찰보증금 관련 서류
○ 아래 ‘7. 입찰보증금’ 참조

7. 입찰보증금
가. 제안금액(부가세포함)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제출
나. 1단계 서류평가 통과업체만 제출 (가격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다. 입찰보증금 상 입찰 금액: 가격제안서의 제안가격에서 매체비를 제외한 수수료(총액) 기준
라.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함

8. 문의처
※ 정확한 질의/응답 및 평가의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메일로 문의하시고,
이메일 문의가 불가능하거나 긴급한 경우에 한해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제안서 관련 문의
○ (유선사업) 디지털영업1팀 정현철 사원 hchj@skylife.co.kr / 010-2631-0740
○ (무선사업) 디지털영업1팀 김다은 대리 dadoong@skylife.co.kr / 010-7920-5385
나. 입찰 관련 문의
○ 경영지원팀 공필구 팀장 kong89@skylife.co.kr / 010-7229-0890
○ 경영지원팀 나지영 차장 orlando@skylife.co.kr / 02-2003-3020

9. 기타
가. 신청 서류 기재 사항은 비밀로 보장되며,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단계별 심사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

10. 유의 사항
가. 본 공고에 기재된 내용 및 계약조건은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제안 참여나 제안서(참가신청서) 제출만으로 어떠한 권리가 인정되거나 계약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 전에 본 계약 관련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윤리실천 특별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열람하여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당사가 정한 선정 기준을 충족하는 제안사가 없는 경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자체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업체 선정은 당사의 재량사항이므로, 선정방식 또는 선정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는 부분은 별첨의 첨부서류 기재사항을 준용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별첨 ]
1. 입찰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당사 소정양식)
2. 입찰유의서
3-1. 디지털 마케팅 홍보 대행 용역 제안 요청서_2025-2026_유선
3-2. 디지털 마케팅 홍보 대행 용역 제안 요청서_2025-2026_무선
4-1. 가격제안서
4-2. 제안가격 세부내역 (예시)
5. 특수조건_디지털마케팅홍보대행위탁계약(안)
6. 일반계약조건_용역계약
7. 윤리실천 특별약관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년 10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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