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한 TV 상품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yLife에 가입한 상품 패키지는 다른 패키지로 변경하거나, 부가 패키지 또는 프리미엄 채널을 추가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기본 패키지 변경
예: 기존 Sky All → Sky 초이스로 변경
● 프리미엄 채널 추가
예: 기존 캐치온 채널 추가, 또는 캐치온 → 플레이보이TV로 변경
● 기본 패키지와 프리미엄 채널 동시 변경
예: 기존 Sky All → Sky 포인트 + SPOTV 프라임으로 변경
특정 상품 패키지에 약정이 있는 경우, 해당 약정 조건에 따르며, 상품 변경 시 요금은 변경일부터 일할 계산됩니다.
상품 가입 및 변경을 원하시면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1:1 문의]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