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가입 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해 자동으로 차단되는 서비스가 있나요?
네, 모바일 가입 시 별도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피해 방지를 위해 기본으로 가입되는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별도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 휴대폰결제 이용 거부 : 명의도용으로 인한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휴대폰 소액결제를 차단하는 서비스
■ 음성 로밍 차단 : 명의도용 피해 방지를 위해 해외 로밍 중 음성/영상 및 문자 발신을 차단하는 서비스 (문자 수신만 가능)
■ 휴대폰 개통 후 위 두 가지 서비스의 차단 해제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와 같이 해제해주세요.
ㄴ 휴대폰결제 이용거부 : 고객님이 직접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이용 동의 후 차단 해제 가능
ㄴ 음성로밍 차단 :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로그인하신 후 직접 차단 해제 가능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 고객센터(1588-3002(유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