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스카이라이프

모바일다음유심(USIM) / eSIM

이심(eSIM) 설치 후 데이터가 가끔씩 끊기거나 느립니다

네트워크 신호가 약할 경우, 데이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어요.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확인해 주세요.

 

네트워크 모드 변경하기

- 아이폰: 설정 > 셀룰러 > 이심(eSIM) > 음성 및 데이터 >
사용하지 않았던 옵션(LTE 우선모드 또는 5G 우선모드)으로 변경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 >
사용하지 않았던 옵션(LTE 우선모드 또는 5G 우선모드)으로 변경해 주세요.

 

APN 설정 초기화 (안드로이드 전용)

-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APN) > 오른쪽 상단 ‘더보기’ 메뉴 >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를 선택해 주세요.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 아이폰: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 안드로이드: 설정 > 시스템 > 고급 > 초기화 옵션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안내

- 유료: 1588-3002

- 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