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eSIM) 서비스 없음 문구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휴대폰 상단에 '서비스 없음' 또는 'No service'라는 문구가 보이신다면, 네트워크 상태나 이심(eSIM)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네트워크 문제 확인 방법
- 현재 위치가 통신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지역일 수 있어요. 건물 밖이나 다른 장소로 이동하신 뒤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 해외에서 사용 중이시라면, 로밍 설정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설정 > 데이터 로밍 > ‘켜기’)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비행기 모드를 10초 정도 켰다가 꺼보세요.
이심(eSIM) 프로필 재활성화 방법
- 아이폰: 설정 > 셀룰러 > 이심(eSIM)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 안드로이드: 설정 > 연결 > SIM 관리자 > 이심(eSIM)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안내
- 유료: 1588-3002
- 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