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인터넷다음AS

와이파이(WiFi)가 갑자기 안 돼요.

와이파이(WiFi) 장비에 전원 선이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공유기에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 불량 혹은 어댑터 고장으로 와이파이(WiFi)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불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와이파이(WiFi) 장비 뒷면의 전원 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또한, 모뎀이 정상 작동되는지도 와이파이(WiFi)와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해 보시고, 작동되지 않을 경우 A/S 신청을 통해 방문 점검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AS문의 및 접수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신청] > [A/S 신청]에서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